커뮤니티

공지사항

2020-1학기 재택(비대면)수업 결정에 따른 디자인미술대학 실기과목 수업운영 방식 안내 N

No.715755
  • 작성자 행정실
  • 등록일 : 2020.04.29 10:05
  • 조회수 : 304

[관련: 학교 홈페이지 -대학소개 -학교소개 -학사안내 No.3324]


학생 여러분, 안녕하세요.

우리 대학교가 2020학년도 1학기 전체를 재택(비대면)수업으로 결정함에 따라 우리 디자인미술대학은 실기과목 수업운영 방식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

1. 실기과목 담당교수가 재택(비대면)수업을 도저히 운영할 수 없다고 판단하는 특정과목에 한해서만 부분적 대면수업 실시

   - 운영기간: 2020. 5.13.부터 ~ 1학기 수업종료 시 까지

   - 수업시간: ~9:00 ~ 17:00(야간, 공휴일 등은 실기실 폐쇄)

  부분적 대면수업 운영 조건(학생 및 교수는 대학의 예방조치 엄수)

    1) 학생 및 학부모 사전 동의

    2) 마스크 반드시 착용, 사회적 거리두기(2M), 손소독제 활용, 기침예절, 손 씻기 등 지키기

    3) 부분적 대면수업이 있는 때에만 등교, 수업 실기실 외 장소 사용불가

    4) 건물 출입구에서 체온 체크 후 출입. 미열이 있는 경우 등교하지 않음

    5) 생활관 미사용, 안전교육 이수 등

2. 부분적 대면수업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최소인원으로 하고

   참여학생들은 수업 중 담당교수의 지시를 잘 따라야 함

3. 부분적 대면수업을 참여하는 학생은 대면수업에 따른 동의서를 담당교수에게 사전에 제출하여야 함.(* 동의서 양식은 담당교수가 배부)

4. 실기과목 담당교수는 부분적 대면수업을 하는 경우 학생이 재택(비대면)수업을 선택하더라도 성적, 평가 등에서 불이익을 받지 않는다는 내용을 해당 학생에게 고지하여야 함

5. 학생은 당일 수업시간 20분 전까지 URP시스템에 코로나19 관련 대면수업 건강상태를 등록하여야 함

 

대면수업 참여 시 미술관 입구에서 먼저 체온 검사 후  미술관,

   디자인, 입체실기동, 대학원실기동, 세라믹실기동, 미술보존복원실로

   입장해야 합니다.

 

붙임 : [학생용] 코로나19 관련 학생종합정보시스템 대면수업 등록 매뉴얼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