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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[LINC 3.0] 2022-1학기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실시 안내 N

No.2604792
※ 첨부된 캡스톤 진행과정 안내 파일에 진행 방법이 상세히 나와있으니 숙지하신 후 진행 바랍니다.
     캡스톤 서류 제출 시 학번, 이름, 내용 등 오기재가 너무 많아 꼭 한번 더 확인후 제출 부탁드립니다.
    
    

2022-1학기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실시 관련 안내 드립니다. 
이번 학기에는 사업단 선정 및 기구 설립 등의 문제로 캡스톤 진행 일정이 예정에 비해 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
 
<LINC 3.0 사업단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진행 일정 안내>

5/20 ~ 6/20

① 과제제안서·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 제출
   (학생 → 학과사무실)

② ①의 서류와 엑셀 관리파일을 작성하여 제출
   (학과사무실 → LINC 3.0 사업단)

③ 예산집행(서류제출 포함)

~7/1
결과보고서 및 결과물(PPT, PDF 등의 파일) 제출
(학과사무실 → LINC 3.0 사업단)

* 학부(과) 상황에 따라 제출 일자 변경 가능

 
1.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내부적으로 논의한 결과
이번 학기에는 일반 캡스톤디자인(기존의 융합 캡스톤디자인) 단일 과제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
 
2. 예산 사용일자는 5월 20일 ~ 6월 20일까지 가능하며,
캡스톤디자인 집행 관련 결재 진행중이며 학기가 얼마 남지 않은 관계로
과제제안서를 작성하는 중이라도 팀을 구성한 경우에는 5월 20일부터 각 팀별로 예산 집행을 할 수 있도록 안내 요청드립니다.
* 문과대학/경영학과/경제금융학과/새마을국제개발학과 1인당 5만원, 그 외(이과/공과/건축/디자인미술대학) 1인당 10만원 지원
  → 캡스톤디자인/종합설계 과목을 수강하는 학생 중 LINC 3.0 사업단 참여학과 3, 4, 5학년 학생에 한해 재료비 지원함
** 캡스톤디자인 과목을 두개 이상 수강하는 경우 각 과목별로 재료비를 사용해야하며 재료비를 한번에 계산하는 경우 처리 불가 
 
3. 전체적인 일정이 늦어진 점과 각 학부(과)의 상황에 따라 수합이 완료되는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
 
<주의사항>
1. 현재 LINC 3.0 기구 진행 중이므로 5월 20일 이전의 결제 영수증은 처리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.
캡스톤디자인 수업 진행 과정에서 5월 20일 이전 날짜로 결제한 건이 있는 경우 
업체로부터 5월 20일 ~ 6월 20일 날짜로 '전자세금계산서-영수'로 발급받아 제출한 건에 대해서만 환급 가능한 점 안내 요청드립니다.
 
2. 재료비 집행 전 보내드리는 첨부파일을 미리 숙지하여  
집행관련 안내사항 및 처리 불가 항목을 사전에 확인 후 재료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.
 
 
※문의사항
디자인미술대학 행정실
이아로 
053)810-3310